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현정 멍 그시절노래 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16. 23:12

 

한국 롱다리 미녀뮤지션 김현정씨의대표 인기를 얻은 노래인 멍을 간만에 방문해주신 분들과같이서 듣고자 정보 안내를 해보네요.이번에 포스팅해보는 김현정 멍은 2000년도에발표하였던 노래입니다.여름쯤에 발표 했던곡인데무더운 여름과도 엄청나게 잘어울리는시원시원한 댄스 음악이었네요.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있었던 앨범이 3집이었어요.멍으로 정상의 자리에 다시 올라서게되었네요. 또한 멍이 상당한 관심을 하시게되어지면서"다 돌려놔"라고 하는 유행어가만들어지기도 했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김현정 멍 노래듣기는Youtube에서그렇게운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왔는데요.2000년도 3집 앨범 멍으로 활동 하게될당시의 동영상 자료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1위 후보곡이고 집계된 점수만 보셔도이날에도 1위를 했던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자그러면 준비해본 멍 라이브 비디오으로감상해보도록 할까요!?

 

 

2000년도에 김현정씨 모습을 보실수 있어더욱 좋은거 같기도합니다.

 

 

위에준비를 해본 김현정 멍 라이브 동영상을 보게되면고음의 노래에 안무까지무리없이 소화해내시는데요.정말 대단한것 같아요?약 15년전의 라이브무대이거든요.간만에 비디오으로 만나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